고객센터
자주 묻는 질문 TOP 5 더보기
-
- (질문)[회원가입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내용 보기 레이어 열기
-
(답변)
[간편회원가입]
SNS 인증을 통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네이버 / 카카오계정 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하세요
[이메일 회원가입]
이메일 인증을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
이메일 계정이 회원 아이디로 등록되며, 추후 변경이 불가합니다.
각 계정은 별도로 가입생성되며, 회원 혜택의 경우 각각 관리되오니 (적립금,쿠폰, G캐쉬,쇼핑전환금등)
사용하시는 계정을 확인 바랍니다.
-
- (질문)[주문취소]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내용 보기 레이어 열기
-
(답변)
주문취소의 경우 배송상태에 따라 거부될 수 있습니다.
주말 및 공휴일의 경우 처리가 불가하며, 상황에 따라 고객님이 부담하셔야하는
배송비가 있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-
- (질문)[카드결제] 갤러리아 백화점 카드로 구매할 수 있나요?내용 보기 레이어 열기
-
(답변)
갤러리아백화점 카드의 경우 상품에 따라 상이하지만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또한 카드종류에 따라 무이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,
자세한 사항은 카드 이벤트 내용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.
-
- (질문)[회원정보변경]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내용 보기 레이어 열기
-
(답변)
[회원 정보수정 방법]
로그인 -> 마이페이지 -> 개인정보관리
[비밀번호수정]
로그인 -> 마이페이지 -> 비밀번호변경
공지사항 더보기
- 고객센터 전화번호1588-0121
- 운영시간평일 : 09:00 ~ 18:00 (주말/공휴일 휴무)
추천순은 상품의 판매실적과 정확도 등을
점수화하여 정렬하며, 광고상품의 경우
별도 기준으로 상단에 정렬 됩니다.
점수화하여 정렬하며, 광고상품의 경우
별도 기준으로 상단에 정렬 됩니다.